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배상면주가, ‘힙’걸리 콘셉트로 MZ세대 공략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 배상면주가가 '힙한' 느린마을막걸리 광고 영상으로 MZ세대 공략에 나선다.배상면주가는 3D 캐릭터를 활용한 느린마을막걸리 광고를 제작했다고 22일 밝혔다. 막걸리의 주 원료인 쌀알을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의 3D 캐릭터로 구현해 MZ세대에게 친숙하게 각인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. 느린마을막걸리는 아스파탐 등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쌀, 누룩, 물만으로 빚어 낸 생막걸리다. 보관 기간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효가 진행돼 숙성 ..

      산업·IT2021-07-22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막걸리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막걸리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